[2021 핫브랜드] 다이아덴트, 세라믹실러 ‘DiaRoot BioSealer’
상태바
[2021 핫브랜드] 다이아덴트, 세라믹실러 ‘DiaRoot BioSealer’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 긍정평가, 대표 엔도 제품 등극

 

 

다이아덴트(대표 유재훈)의 세라믹실러 ‘DiaRoot BioSealer’가 우수한 밀폐성과 향균성 부분에서 호평받으며 대표 엔도 제품으로 등극해 핫브랜드에 선정됐다.

치과전문가가 인정한 제품
다이아덴트가 자제개발해 2020년 출신한 ‘DiaRoot BioSealer’은 2021년 미주지역 전문 제품 사용자 평가 사이트 Dental Advisor에서 진행된 사용자 평가에서 90% 긍정평가를 받았다.

Dental Advisor는 1983년 설립 이후 전세계 치과 전문가들에게 객관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다양한 치과재료의 성능 및임상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평가에는 객관적인 임상평가, 제품비교, 임상 성능 연구 테스트 결과 등이 포함된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점차 근관충전 재료의 새로운 방향으로 자리잡고 있는 MTA, 세라믹실러 제품들 중 ‘DiaRoot BioSealer’와 유사한 다수의 제품들이 있지만, Dental Advisor를 통한 평가가 진행되고 발표된 건 DiaRoot가 처음이다”고 말했다.

또한 치과의사를 위한 임상, 경영 매거진인 ‘덴포라인’이 치과의사 인증을 거친 치의학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체험단 평가에서 86%의 긍정평가를 받았다.

강력한 향균성과 생체적합성 효과
여러 선호도 조사에서 호평을 받은 ‘DiaRoot BioSealer’는 칼슘 하이드록사이드 생성 및 높은 pH로 근관 내 강력한 향균성과 더불어 생체적합성 효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기존의 MTA 실러의 굳는 현상을 개선해 주목 받았다.

기존 제품은 실린지 내의 실러 사용 후 잔여량까지 굳어버려 제품 손실이 컸지만 ‘DiaRoot BioSealer’은 개봉 후에도 잘 굳지 않는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보관 용이성과 적절한 흐름성이 장점이라는 것이 다이아덴트의 설명.

여기에 상아질과 Gutta-Percha와의 계면 결합력 또한 우수해 다근관, 미세근관 폐쇄가 가능하다. 이같은 장점에 입소문과 긍정적인 경험담이 이어지고 있다.

현장판매 완판 부르는 호평
한편 하반기에 진행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21)와 중부권 치과의사 종합학술대회(CDC 2021) 전시회장에서도 다이아덴트는 ‘DiaRoot BioSealer’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시장을 많이 위축돼 있을 거라 예상했지만 괜한 우려라고 생각들만큼 많은 치과의사분들이 다이아덴트 부스에 방문했다”면서 “‘DiaRoot BioSealer’를 비롯한 제품을 현장판매 완판 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