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디앤티, 13일 주상돈 원장 초청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치주치료법을 비롯해 치과임상에서 널리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적용법을 익히는 세미나가 마련돼 관심을 모은다.
명진디앤티(대표 석유선)는 오는 13일 서울성모병원 별관에서 주상돈(대구예치과) 대표원장을 초청한 가운데 ‘물방울레이저 AtoZ’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현재 레이저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치과의사나 물방울레이저를 구입했지만 임상적으로 활용도가 낮은 치과의사, 임플란트 외에 다른 진료분야로 활용 폭을 넓히고 싶은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주상돈 원장은 먼저 ‘물방울레이저의 임상적 활용’을 주제로 열리는 첫 번째 세션에서 △어떤 레이저를 구입해야 할까-레이저 선택기준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치주수술 Step by Step △잇몸수술 후 시리지 않게 잇몸치료 하는 방법 △치과수복영역에서의 레이저 활용 등을 강연한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치과시스템 차별화,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짚어준다.
명진디앤티는 “Flap Operation을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하면 치주-교정, 치주-심미, 치주-보철 등 새로운 치료영역이 열리고, 치아를 살리는 치과로 타 치과와 차별화를 이룰 수 있을 만큼 치주치료는 가장 기본적인 치과임상의 시작”이라면서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치주치료는 쉽고 편하게 시린증상 없이 치주치료를 할 수 있으며, 포괄적 치료가 늘어난다”며 이번 세미나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