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스캐닝 알고리즘으로 정확도↑

메디트가 최신 All-on-X 솔루션 ‘Medit SmartX’를 출시했다.
Medit SmartX는 다양한 임플란트 스캔 바디와 호환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며, 별도의 복잡한 과정이나 추가 스캐너 없이도 쉽게 임플란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메디트 스캐너와 통합되며, 사용자가 Scan Ladder, Smart Flag 등 선호하는 스캔 바디를 선택할 수 있어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고 최적의 올온엑스 워크플로우 환경을 제공한다.
메디트 측에 따르면, Medit SmartX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임플란트 사용자들이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징을 살펴보면, 기존 메디트의 Medit Link를 활용해 원활하게 통합,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손쉽게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또 추가 스캐너 없이 즉각적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Medit i900, i700w, i700, i600 등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구현한다.
또한 All-on-X 보철물 제작 시 예측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고급 스캐닝 알고리즘을 적용해 정확도도 향상했으며, 과정도 간소화됐다. 무엇보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임시 브릿지, 덴처 등 보철물 유형별로 최적화되어 사용자는 실시간 라이브러리 정렬 및 교합 조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디트는 2018년 첫 구강 스캐너를 선보이며 고정밀 스캐닝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시장을 혁신했다. 이후, 2021년 i700, 2022년 i700 Wireless 및 i600, 2024년 i900을 연이어 출시하며 다양한 치과 환경에 적합한 스캐너 제품군을 구축했다.
또한 Medit는 구강 스캐너 하드웨어를 넘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영역으로 영향력을 확대하며, 통합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개방형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치과의 전체 워크플로우를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