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1 18:44 (목)
디오, 캄보디아 치의 대상 최신 임플란트 기술 전수
상태바
디오, 캄보디아 치의 대상 최신 임플란트 기술 전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11.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YU DDA’ 코스 마무리
본사 투어, 라이브 서저리 등 만족도 높여

 

디오가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캄보디아의 저명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NYU DDA’ 코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사진=디오

디오(대표 김종원)가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부산 센텀 본사에서 캄보디아의 저명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NYU DDA’ 코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디오가 뉴욕대치과대학(NYU)과 공동 개발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캄보디아 현지 진료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됐다.

디오의 NYU DDA 프로그램은 2018년부터 뉴욕대치과대학(NYU)과 협력해 핸즈온 실습, 라이브 서저리 참관 등 고품질의 디지털 치의학 교육을 제공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세계 각국의 치과 전문가들에게 최신 임플란트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첫째 날 오전에는 강재석 원장(예닮치과병원)이 ‘DIOnavi를 활용한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오후 세션에서는 ‘VUV 임플란트의 초친수성 표면 처리 기술’을 활용한 임플란트 실패 케이스 극복법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참가자들은 디오 본사 투어와 함께 DIOnavi. Narrow Kit를 통한 전치부 즉시식립 및 즉시 보철 케이스 핸즈온 실습을 통해 직접 실제 시술 과정을 경험할 수 있었다.

둘째 날에는 최강덕 원장(선한이웃치과)이 DIOnavi. Full Arch를 이용해 하악에 6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당일 임시 보철을 체결하는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하여 현장감 넘치는 임상 노하우를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적인 임상 경험을 통해 유익한 배움의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성준 디오 교육팀 부장은 “본사 투어, 라이브 서저리, 핸즈온 실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캄보디아 치과의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라며, “올해 NYU DDA에는 300여 명의 글로벌 치의학 인재가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DIA(DIO Implant Academy), DDA(DIO Digital ACADEMY)와 같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글로벌 치의학 인재 양성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