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3 (목)
[업계] 네오바이오텍, 더엔몰 웹사이트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계] 네오바이오텍, 더엔몰 웹사이트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3.01.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부터 계약, 정품 인증서까지 한번에 관리!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운영하는 치과재료 종합 쇼핑몰인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엔몰은 치과재료 판매를 위한 네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임플란트부터 인상재, 레진, 기공 상품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상품들을 치과에서 받아볼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여 많은 네오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더엔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후 기간 내 ▲ 누적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엔몰 종이컵 1BOX, ▲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종이컵 1BOX, 아이스팩 100ea, Fuji Rock 5kg,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중합기 1대를 제공한다. 기존 더엔몰 회원도 리뉴얼된 홈페이지 신규 가입 해야하며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는 이번 더엔몰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구매할 수 없었던 임플란트 및 다양한 치과 재료와 장비들에 대해 구매 가능하도록 Line Up을 확대했으며, 세일즈 상품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 개선과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화면 구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더엔몰 리뉴얼로 고객들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네오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사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다. “ 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 더엔몰 홈페이지는 23년 2월 3일까지 운영 후 종료되며 기존 홈페이지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기존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 공식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