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질환 멈춰! ‘제니튼 시린이 치약’ 출시
상태바
잇몸질환 멈춰! ‘제니튼 시린이 치약’ 출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린 증상을 완화시키는 질산칼륨으로 시린 이 현상 방지
불소 함량으로 충치 예방 가능해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시린 이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제니튼 시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제니튼 측은 “시린 이 예방은 물론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 등 구강 건강 전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을 깨닫고 지속적인 연구 끝에 ‘닥터제니 시린이치약 에스’보다 개선된 ‘시린이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니튼 시린이 치약’은 시린 증상을 완화시키는 질산칼륨과 치아표면의 틈을 메워주는 나노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nano-HAP)를 각 5% 첨가해 2중으로 시린 이 증상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항균작용에 뛰어난 매스틱오일 및 잇몸 질환 예방을 위한 염화나트륨을 비롯해 불소  1000ppm 함유로 충치 예방, 구취제거,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강화시켰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린이 치약’은 시린 이 예방 및 완화는 기본,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레몬향과 레드와인향이 첨가돼 개운한 사용감까지 갖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뿐만 아니라 가습기 살균제 유해물질로 잘 알려진 CMIT, MIT 외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합성보존제,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광물성오일 등의 유해 논란 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10無’ 안전한 치약이 특징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불소도 1000ppm 함유돼 충치 예방과 치태 제거까지 가능한 올 케어(All-Care) 치약으로 소비자의 구강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니튼은 ‘제니튼 시린이 치약’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시린 이를 위한 초미세모 칫솔 ‘S칫솔’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