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ALL PLUS SURGERY/PROSTHETIC Hands-on 세미나’를 다가오는 4월 개최할 예정이다.
‘ALL PLUS 세미나’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의 공식 교육과정 중 인기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ALL IN ONE 세미나’의 뒤를 잇는 어드밴스 과정이다. 매회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면서 임상가들에게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세미나기도 하다.
이번 ‘ALL PLUS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시 정확성을 높이고 보다 복잡한 개념을 임상에 적용하고자 할 때 탄탄한 실전 술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는 것이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이 세미나는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4월 30일을 시작으로 7월 17일까지 이어진다. 세부 주제로는 △ALL+SURGERY(상악전치부/상악동) △ALL+PROSTHETIC △ALL+SURGERY(풀마우스)로 각각 진행되며 상악전치부와 무치악 수복과 같이 많은 임상가가 어려워하는 케이스를 임상적으로 쉽게 적용하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전인성(서울H치과),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이 각 주제 연자로 나서 명쾌한 강연과 함께 오랜 임상경험을 아낌없이 펼칠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점 또한 주목할 부분이다.
다가올 ‘ALL PLUS 세미나’는 단과 등록도 물론 가능한 한편 모든 세미나를 다 같이 들으면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난번 2022년 ‘ALL IN ONE 세미나’를 수강한 이들이 이번 ‘ALL PLUS 세미나’를 연이어 수강할 시에도 특별 수강료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 아울러 재직 형태에 따라서도 각 할인 혜택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세미나 관련 문의 및 접수는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