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연말 고객 사은 프로모션 출발
상태바
오스코텍, 연말 고객 사은 프로모션 출발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11.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20% 내외 할인 판매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연말 맞이 그리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침체된 치과계의 경기 회복을 위해 전 제품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스코텍의 주력 제품인 골이식재, 멤브레인, 기능성 제품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인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그중에서도 오스코텍의 대표 품목인 이종골 ‘INDUCERA’는 우수한 품질로 2010년 출시 이래 10년이 넘도록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INDUCERA’는 이종골 표면에 칼슘포스페이트(Ca-P) 크리스탈을 이중코팅한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사품을 찾아보기 힘든 표면개질형 이종골이식재이기도 하다.

‘LYSOGIDE’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2015년 자체 개발한 돼지 심장막 원료의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으로 우수한 조작성과 품질이 강점이다. 비가교(Non-Crosslinking) 제조 공법으로 잔류 가교제로 따르는 염증 발생 가능성이 없어 안전할뿐더러 유연성과 인장강도 역시 훌륭해 핸들링도 편리하다.

최근인 2019년 출시한 합성골 ‘COLLACERA’도 주목할 만하다. ‘COLLACERA’는 60% HA + 40% -TCP + Type I Collagen으로 만들어진 Putty type 합성골 제품이다. 이중 기공 구조로 혈관 성장과 골세포 이동이 용이하며 점성이 뛰어나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성도 인상적이다. 신생골 형성에 최적의 Scaffold를 제공해 빠른 조직 재생 및 지혈 효과도 강점이다.

이밖에도 뼈 관련 천연물 소재를 적용한 치과 환자용 기능성 제품 ‘알베올’과 ‘포스트플랜트 OPB’, 순수 β-TCP로 만든 합성골 ‘SYNCERA’, 의료용 Type I Collagen으로 만든 안전하고 경제적인 흡수성 멤브레인 ‘COLLAGUIDE’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 동안 조건 없이 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일부 재고가 충분하지 못한 제품의 경우 조기 매진되며 프로모션이 종료될 수 있다”며 “연 1~2회만 진행하는 저희 오스코텍의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