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KOBLACH : ‘디지털화’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다. 이 같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간 접근 방식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기회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는 AmannGirrbach의 AG.LiveCON 온라인 행사가 오는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Daniel Edelhoff, Florian Beuer와Andreas Moritz 같은 외부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심도 있는 패널 토론이 준비돼 현재 환자 치료를 관리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주요 주제는 치의학에서 ‘디지털화’의 중요성은 무엇인가?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간 의사소통 격차를 지속적으로 좁히고 공동의 효율적인 치료접근 방식으로 양측을 통합할 수 있는지? 앞으로 모든 치과의사가 직접 수복물을 제공해야 하는가? 등 디지털 솔루션의 개별 문제와 접근 방식에 대해 전문가, 폭넓은 지견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그러나 이론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AmannGirrbach는 AG.Live플랫폼을 포함해 가상 전시회에서 수많은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소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치과와 기공소 간 더욱 원활한 팀워크를 촉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네트워킹 기회는 환자가 점점 더 많이 요구하는 직접 수복물의 협력까지도 지원할 전망이다. AG.Live를 통해 치과의사는 고품질 수복물을 위해 필수적인 전문 지식을 보유한 치과기공사와 상담할 수 있다.
새로운 구강 스캐너와 AG.Live플랫폼을 통해 주최측인 AmannGirrbach는 치과의사에게 직접 수복물을 쉽게 소개하고 환자에게 치과기공소에서 제작한 품질 수준의 원데이 치과 보철진료를 제공한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 가능하다.
치의-기공사, 디지털 시대에 협업하는 방법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