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us와 GBR 쉽게 하자”
대구가톨릭임플란트연구회(회장 방명숙)가 오는 25일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에서 ‘Zimmer User 초청 강연회’를 연다.
‘나는 왜 Sinus와 GBR을 어렵게 만들고 있는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손동석(대구가톨릭의대 치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전달한다.
손 교수는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는 AFG 술식과 AFG를 이용한 여러 골이식 임상과 그 결과들을 소개하고, Bio GBR Box 시스템을 이용한 쉬운 GBR 노하우 등을 다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감염율 0%의 상악동 재건술과 연조직 커버(releasing incision), PRP·PRF·CGF의 임상효과 등에 대한 강연이 펼쳐지며, 모든 강연 내용에 대한 동물 실습 시연을 청강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손 교수는 “어려운 개원 환경 속에서 차별화 할 경쟁력은 임상 실력 향상과 꾸준함”이라면서 “이번 강연에서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임상과 경제적인 면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주)거인씨앤아이와 짐머덴탈, 예스덴탈이 후원하며, 등록자에게는 동종골 이식재 견본품이 제공된다.
거인씨앤아이 관계자는 “인기리에 진행돼 온 Zimmer User 초청강연회는 이번이 올해 마지막 일정”이라고 소개하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