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체어사이드 솔루션 공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내년 1월 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8회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8)’에 참가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풀라인업을 선보인다.
치과 내 디지털 워크플로우 환경은 지난 3월 독일에서 열린 ‘IDS 2017’에서도 단연 관심을 모았던 이슈.
최근 국내외에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디오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풀 라인업 ‘DIO Chairside Solutions’를 지난 11월 ‘YESDEX 2017’에 이어 이번 DENTEX 2018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오 자체 개발 3D 프린터 ‘DIO PROBO’와 UV조사기 ‘DIO UV Activator’,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Programill One’을 비롯해 ‘3Shape Trios 3 Wireless’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오 마케팅팀 임상욱 이사는 “치과 내 디지털 워크플로우는 환자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치과 및 치과기공소의 업무처리 속도를 현저히 높인다”면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는 물론 기공소에 DIO 디지털 체어사이드 솔루션은 성공적인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