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고령환자에게 최적화한 임플란트 ‘IS-Ⅱ active Silver’를 출시했다.
‘IS-Ⅱ active Silver’는 2011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네오의 ‘IS-Ⅱ active’ 임플란트를 고령환자에게 시술할 수 있도록 제품의 일부를 변경해 시술의 안정성을 높인 것이다.
‘IS-Ⅱ active Silver’는 ‘IS-Ⅱ active’의 디자인과 S.L.A 표면처리 특징을 그대로 갖고 있으면서도 상부(Bioseal) 부분이 Machined Surface에서 S.L.A Surface로 변경돼 픽스처 전체가 S.L.A로 처리됐다.
고령환자의 경우, 골질이 좋지 않아 임플란트를 식립했을 때 술자가 의도한 것보다 깊게 식립될 수 있다. ‘IS-Ⅱ active Silver’는 상부(Bioseal) 부분까지 S.L.A 표면처리돼 임플란트가 깊게 식립됐을 때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상부까지 골유착이 진행된다.
또한 기존의 ‘IS-Ⅱ active’의 특징인 Magic Thread(역나사형 디자인), Coronal Macro Thread 등에 의한 CMI Fixation이 가능해 우수한 초기고정력을 보임에 따라 골질이 약한 노령환자에게 시술할 경우 초기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IS-Ⅱ active’와 어버트먼트, 랩 콤포넌트 및 서지컬 키트 등과 호환이 가능해 기존의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6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임플란트 보험급여의 확대로 개원가에서 고령환자에게 시술할 수 있는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다양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많이 출시해 치과의사들의 시술 안전성을 높이고, 치의학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인환자 최적화한 임플란트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