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24 DV World Seoul 성공 축하의 밤’ 가져

DV파트너즈 직원 및 자사 임직원 대상 유대감 강화 및 내년 행사 성공적 개최 다짐 임플란트 신규 브랜드 ‘evertis’ 론칭 위해 의기투합

2024-08-21     최윤주 기자

 

신흥이 2024 DV World Seoul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2024 DV World Seoul 성공 축하의 밤’을 지난 8월 12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했다.

‘2024 DV World Seoul 성공 축하의 밤’ 행사는 지난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4 DV World Seoul의 주최사인 ㈜DV파트너즈 직원들과 후원사인 ㈜신흥의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신흥 이용익 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전시회의 주요 성과를 되돌아보는 영상을 상영했으며, 전 직원과 임원진이 함께하는 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기반으로 직원들이 서로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2025 DV World Seoul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특히, 오는 9월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되는 제15회 SID 2024 행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evertis 임플란트 론칭을 앞두고 의기투합하는 시간이 됐다. 신흥의 임직원들은 evertis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evertisi는 뛰어난 초기 고정력과 안정적인 식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에 참석한 ㈜신흥 직원은 “성공 축하의 밤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단합력이 높아졌다”라며, “2024 DV World의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더욱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의기투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5회 SID 2024 사전등록이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 중이다. 현재 핸즈온 강연은 조기 마감되었으며, 학술 등록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