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연송캠퍼스서 단국치주과학교실 하계 워크숍 열려
신현승 교수 환송식 진행 지속적인 발전 의지 고취
신흥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신흥 연송캠퍼스에서 단국대학교 치주과학교실(과장 조인우)이 지난 8월 10일에 ‘2024년도 하계 워크숍 및 신현승 교수 환송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단국대학교 치주과학교실은 올해로 11회째인 체계적인 하계 워크숍을 개최해 교실원과 직원들의 사기 함양에 힘쓰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동문회 임원인 김남윤 명예회장을 비롯한 의국 졸업 선배들 및 대학원생, 모든 교수진, 현교실원 그리고 진료팀을 포함해 60명 이상이 참여했다. 2024년 상반기의 실적과 크고 작은 일들을 돌아보며 하반기의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다양한 행사들과, 그간 의국의 발전을 위해 미뤄두었던 연구년을 맞이한 신현승 교수의 환송식을 진행했다.
먼저 팀워크 향상을 위해 진료팀과 졸업 선배들도 함께한 발야구 및 축구 등의 체육행사를 진행한 후 선배들의 워크숍 축사 및 식사로 이어졌다. 식사자리에서는 석사 및 박사 취득자들의 학위패 수여식 및 신현승 교수 환송식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신현승 교수는 2024년 9월부터 1년간 미국 UCLA로 연구년을 다녀올 예정이다.
조인우 과장은 “지금까지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할 것이다. 연구년 다녀온 신현승 교수가 놀랄 정도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가자”라고 의지를 고취시켰다.
의국 동문회 임원인 김남윤 원장(김남윤치주과치과의원)은 “그간 의국을 발전시키느라 희생한 신현승 교수의 노고를 치하하고 연구년 기간 동안 또 다른 발전의 원동력을 얻어 오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연송캠퍼스 이용 문의는 연송캠퍼스(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나 080-802-220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