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합성골 골이식재 ‘NEO-BCP’ 출시
다공성 인산칼슘 골이식재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9월까지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합성골 골이식재 ‘NEO-BCP’를 새롭게 출시했다.
NEO-BCP는 공간 유지에 탁월한 Hydroxyapatite(HA) 60%와 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자가골로 치환이 가능한 Beta-Tricalcium Phosphate(β-TCP) 40%가 혼합된 합성골로 안정적인 골 흡수성을 제공한다.
인체에 안전한 합성 물질로 제조된 NEO-BCP는 서로 연결된 Macro 및 Micro 이중 기공구조를 가지는 다공성 인산칼슘 골이식재로써 뼈와 생체적 호환이 매우 높다. 연결된 Macro기공은 혈관 성장과 골세포 이동을 촉진하고, 골격표면의 Micro 기공구조는 골세포 부착에 유리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구조를 지니고 있어 수술 시 체내에서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골 흡수가 이루어지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네오는 NEO-BCP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월에 출시된 NEO GBR 시리즈 골이식재 4종(NEO Bone Plus, NEO-Oss B, NEO-Oss P, NEO-Gis)은 탁월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과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EO-BCP는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제품이다”라며 “향후 임플란트 치료에 활발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NEO-BC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바이오텍(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