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병원 컨설턴트 양성 과정 모집
총 6개월 진행 4명 소수정예 운영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오는 8월부터 병원 컨설턴트 양성 과정을 목요일, 토요일반으로 나눠 총 6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수업정원이 4명인 소수정예 과정으로 실장급, 팀장급 치과위생사만이 등록 가능하며, 6개월간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병원에서 요구하는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들을 컨설팅 과정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는 병원 컨설턴트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김민정 대표 및 브레인스펙 병원 컨설턴트들이 연자로 나서 첫 달 4회는 오프라인으로 1일 4시간씩, 이후 2주에 1회씩 총 11회 진행한다. 목요일반은 8월 1일 개강하며, 토요일반은 8월 10일 개강한다.
커리큘럼을 통해 병원의 경영 과제를 해결하고, 전략적 업무 개선, 시스템 도입 등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코칭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병원 경영 진단▲병원 내부 진단과 분석 ▲컨설팅계획 및 제안서 수립 ▲컨설팅 프로젝트(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프로세스 진단과 실행계획 수립 ▲컨설팅 모의과제 발표 등을 전달한다.
이번 병원 컨설턴트 양성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브레인스펙의 예비 병원 컨설턴트로 참여할 기회와 함께 멤버 비즈니스 교류 등 강력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김민정 대표는 “이번 교육의 목표는 병원 운영에 대한 전략적 사고와 관리능력을 만드는 것”이라며 “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하고, 환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병원 컨설턴트 양성 과정’ 수강 등록은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브레인스펙(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