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치과그룹, 치과미래전략 세미나 개최
2024-05-27 이수정 기자
이젤 치과그룹(대표 조정훈 원장)이 주최한 "치과 미래 전략 세미나"가 5월 26일 서울 강남에서 개최됐다.
발표자로 나선 조정훈 원장(오산점)은 "오늘, 내일 그리고 우리"를 주제로 1) 저성장 고물가 시대 2)의대증원 이후 의료계 변화 3)이젤치과그룹의 대응전략을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공감과 성원을 받았다.
특히 기동하 원장(성남점)의 24년 젊은 원장들에 대한 고충과 배려할 점과 김홍철 원장(주안점)의 구인난의 심각성의 발표에 열띤 토론이 있었다.
이에 그룹 차원의 2시간 정도의 가벼운 세미나를 자주 개최하여 "원내 ERP" 그리고 "내부 마케팅"등을 비롯한 이젤 치과그룹의 장점을 젊은 치과의사들에게 알려주는 기회로 만들자고 의견을 모았다.
이어 선화경 교수(분당제생병원 구강외과)의 특강과 초청연자를 통한 그룹 내 진료 품질관리 투자를 통해 "이를 잘하는 이젤"에 어울리는 원장 선발과 교육에 그룹의 미래가 있다는 결과를 제시하는 자리가 됐다.
한편 이젤치과그룹은 향후 7월과 9월, 11월에 각각 세미나를 개최한다.
7월 세미나 주제는 치과내 ERP 사용법, 9월 세미나는 내부마케팅편, 그리고 11월은 이젤 총회 를 계획하고 있다. 관련 세미나 및 가맹문의는 ezelofficial@bizmeka.com이나 031-373-2804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