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5월 28일 루페 ‘EyeMag Smart’ 특집 방송
30~55cm 시야 거리 확보 가능 특수 코팅 ‘ZEISS T*’ 적용해 밝은 시야 제공
덴올 라이브쇼가 국내 점유율 1위에 빛나는 명품 루페 ‘EyeMag Smart’ 특집전을 오는 5월 28일(화)에 방송한다. 노안에 따른 시력 저하 시 루페를 통해 진료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성해 치과 원장님들의 진료에 도움을 주겠다는 취지다.
이번 방송을 통해 특가로 판매하는 루페 EyeMag Smart는 2.5배 배율로 고품질의 선명도를 제공해 진료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진료 시 넓은 시야와 뛰어난 심도를 통해 치과 진료의 질을 높일 수 있으며 30~55cm의 시야 거리도 확보가 가능해 진료 자세를 보정하고 이를 통해 술자의 목, 허리 통증을 줄여 편안한 진료 환경을 구축하고 눈을 보호해 주는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EyeMag Smart는 특수한 ‘ZEISS T*’ 코팅으로 우수한 선명도를 자랑한다. ZEISS T* 코팅이란 스마트폰 영상 시스템을 비롯해 ZEISS의 광학 렌즈용으로 가장 발전된 반사 방지 코팅이다. 특히 T*는 ‘Transmission Layer’를 의미하며 광 투과율을 개선하고 물체 색상의 정확한 재현에 도움을 주는 등 더 밝은 시야를 제공한다.
EyeMag Smart는 △세계최초 T* 코팅 기술 적용 △Flip-up 타입 힌지 △가볍고 충격에 강한 티타늄 프레임 △사이드 실드로 물, 혈액 튐 방지 △2.5배율 렌즈로 정확한 진료 등을 특징으로 한다.
28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루페 EyeMag Smart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Eyemag Smart를 구입한 고객은 소비자가 23만 원 상당의 Optrasculpt 1세트와 14만 원 상당의 Optragate(40개)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렌즈 보호캡 및 사이드 쉴드도 추가 증정하며 10명을 추첨해 안경렌즈 50% 할인 쿠폰도 혜택으로 준비했다.
치과 원장님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재료 패키지 결제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초점 거리 및 사이즈 선택을 위해 즉시 구입이 아닌 상담 예약 후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5월 28일 방송 예정인 루페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에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2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6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시력에 큰 영향을 받는 치과 의사 직업의 특성상 루페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 이번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28일 루페 특집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