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5월 21일 ‘T2 Plus’ 초특가 방송 On-Air

T2 Plus 론칭 1주년 기념 메가 얼리버드 특집 왜곡 없는 영상으로 가이드 제작 최적화

2024-05-16     최윤주 기자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5월 21일(화) 방송에서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첨단 CBCT ‘T2 Plus’를 소개한다.

T2 Plus는 업계 최고 스펙인 0.05mm Voxel size를 구현할 수 있어 초고해상도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MAR(Metal Artifact Reduction) 기능을 강화해 임플란트 주위 골, 보철 주변의 영상을 왜곡 없이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정확한 영상 획득을 위해서는 환자의 움직임에 의한 Motion Artifact를 최소화해야 하는데 T2 Plus는 기존보다 2배 빨라진 10초 촬영 기능을 통해 왜곡 없는 영상을 획득할 수 있어 가이드 제작 등에도 최적화된 활용이 가능하다.

획득된 영상들을 재촬영 없이 고해상도 영상 변환이 가능한 영상재구성 기능(Recent data)도 강화해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더욱 선명하고 보철주변 걱정 없는 영상 획득도 가능하다.

아울러 T2 Plus는 방사선 저선량 기술력도 최고 수준으로 보건복지부가 정한 CT 촬영 권장 기준보다 85% 낮은 수준의 초저선량 촬영이 가능하다. 4가지 촬영 모드를 제공해 진료 목적에 따라 선량을 조절할 수도 있다. 특히 Ultra Low Dose 촬영 모드는 파노라마 촬영 수준의 극소 방사선량만 사용되므로 어린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촬영할 수 있다.

21일 방송에서는 역대 최대 혜택 프로모션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먼저 기존 T2 Plus 구입 시 제공하는 One2, One3, V-Ceph 등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T2 Plus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어 치과의사분들의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덴올 라이브쇼 단독 혜택으로 ‘100만 원 할인 +Pluto 증정’ 혹은 ‘300만 원 재료/소장비 제공’(GC, 가이스트리히, KAVO 핸드피스, Potable X-ray N1 등)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덴올 라이브쇼 단독 혜택은 6월 전시회 프로모션에는 포함되지 않은 조건으로 치과의사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 역시 초특가로 판매한다. 소비자가 2,900만 원인 CBCT T2 Plus를 이날 라이브쇼에서는 360만 원 할인된 2,540만 원에 선보인다. 해당 금액에는 CT 검사비 교환권과 10년 워런티 증명서도 포함된다.

이날 덴올 라이브쇼는 즉각적인 결제가 아닌 상담 예약을 남기는 형태라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이날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기면 예약한 치과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상담원이 별도 연락 후 결제 하는 방식으로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5월 21일 방송 예정인 ‘T2 Plus’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을 받을 수 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 공식 론칭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쇼핑 및 제품 주문도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고가의 CBCT를 구입하기 위해 혜택이 많은 6월 전시회를 기다리는 원장님들의 수요를 파악해 사전에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첨단 제품 T2 Plus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이번 단독프로모션은 전시회에는 없는 파격적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5월 21일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6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에게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LG전자 모니터’(32형)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