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30일 오스템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 편성
100명 한정···기존 혜택+5% 할증률+150만원 상당 e-Driver plus까지 Component 일대일 무료 교환 프로모션 실시
파절에 강한 오스템임플란트의 KS System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개원가를 찾아온다.
치과종합포털 덴올은 오는 30일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 방송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를 특집 방송으로 편성한다고 밝혔다.
기존 패키지 혜택은 유지하면서 덴올 라이브쇼 단독 특전을 추가할 예정이어서,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에 따르면, 30일 라이브쇼에서는 100명 한정으로 KS System 패키지 계약 시 기존 할증률인 20%와 최대 KIT 4대 증정 혜택은 유지하면서, 추가로 5% 할증률과 소비자가 150만원 상당의 e-Driver plus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1000만원 이상 계약부터 KIT 1대를 추가로 제공된다.
기존 TS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치과 대상으로 교환 개수 제한 없이 Component 일대일 무료 교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KS System은 스크류 루즈닝을 해결했으며 기존 TS 제품과 비교해 파절 강도가 4배 이상 높아 튼튼하다. 또, 술자 편의성을 위해 ABT 홀딩구조로 보철 편의성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싱글 플랫폼으로 하나의 ABT로 모든 직경이 호환 가능하게 설계됐다.
KS System 패키지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1월 30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30일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덴올 라이브쇼 론칭 후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KS System을 이번 방송에서 많은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업과 제휴 및 협업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올은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13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