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18일 개원 특집 특별 방송···치과개원 궁금증 해결한다
직원 채용 및 관리, 치과 시스템 구축 노하우 공유 치과 경영 프로그램 13일 기준 누적 조회수 59만회 돌파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을 위해 덴올이 치과개원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은 오는 18일 20시 방송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치과개원 특집 방송으로 기획해 방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덴올 개원 특집 방송에서는 ‘n년차 선배들의 아낌 없이 들려주는 개원 Q&A’를 대주제 아래, 강익제(NY치과) 원장과 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직원 채용 및 관리 ▲치과 시스템 구축에 대한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연자인 강익제 원장은 한양대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 병·의원 개원일지 저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김현종 원장도 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인정의, 서울의료봉사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어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준비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개원 특집 방송이 개원 및 병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개원 특집 방송은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통해 연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만큼 개원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은 진료 외적으로도 치과의사들의 경영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보험 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 ‘성공 경영’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치과 개원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전해주는 ‘성공 개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업로드하고 있다. 무료 시청이 가능한 덴올의 치과 경영 프로그램들은 지난 13일 기준 누적 조회수 59만회를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