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러투데이, ‘닥터밀키트 1.0’ 이벤트
10명 한정 신청자 사진 새긴 제품 제공
치과병‧의원 토탈 경영컨설팅 전문업체인 ㈜배러투데이(대표 김석범)가 이달 27~29일 개최되는 ‘2022 SIDEX’ 참가를 기념, 신제품인 ‘닥터밀키트 1.0(Dr.meal kit 1.0)’ 포장지에 신청자의 프로필 사진, 서명을 프린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치과의사 10명 한정으로 실시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제품 수령은 행사장 부스(D 121-122)에서 가능하다.
‘닥터밀키트 1.0’은 배러투데이가 ㈜디자인농부, ㈜장전과 손잡고 출시한 영양식으로 블랙빈‧어성초‧대추‧자일리톨‧감초‧옥수수수염 등 다양한 곡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물이나 우유를 넣어 쉽게 완성해 섭취할 수 있으며, 영양면도 풍부한 제품이라는 게 배러투데이 측 설명이다. 이에 △치과 치료 후 식사가 불편한 경우 △이가 많이 불편한 고령자 △식사대용이 필요한 경우 △시간의 여유가 없어 식사를 못하는 경우 등에 적합하다는 것.
김석범 대표는 “치과 치료 후 환자의 식사까지도 책임져야겠다는 생각에서 착안, 언제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권리를 선물하고자 영양식을 출시했다”면서, 그 근거로 자신이 운영하는 오늘치과의원이 실시한 설문 참여자의 65%가 ‘치과치료 후 가장 고민되는 내용’으로 ‘식사문제’를 꼽았다고 예로 들었다.
이에 김 대표는 “‘닥터밀키트 1.0’은 기존 선식과 비교해 맛, 목 넘김, 향, 포만감, 전체 만족도 모두 만족할 만한 시음 결과가 나왔다”면서 “100% 국내산 곡물과 천연감미료로 영향분이 가득찼으며, 포만감은 높일 수 있다”고 추천했다.
한편 배러투데이는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이달 말까지 ‘닥터밀키트 1.0’에 대한 펀딩을 받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배러투데이 한희주 전무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