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ZENITH L2 프로모션’ 실시
브랜드 상관없이 3D 프린터 장비 반납 시 적용 사용편의성, 전용소재, 출력 결과 ‘만족’
2022-01-06 하정곤 기자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2021년 한 해 동안 보내준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례적인 3D 프린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개원가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현재 사용 중이거나 고장 및 오래된 치과용 3D 프린터 장비를 반납 시 누구나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지난해 8월에 출시돼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성, 작업환경을 고려한 3D 프린터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호평이 이어져오고 있는 ‘ZENITH L2 패키지(ZENITH L2 + ZENITH CURE(경화기) + 전용 소재 1KG)’를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1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ZENITH는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서 치과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던 가운데 지난해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치과의사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ZENITH가 가장 신뢰할 만한 3D 프린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편의성, 전용 소재, 출력 결과 등 3D 프린터가 가져야 할 모든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지난해 덴포라인이 실시한 치과 의료기기 선호도 조사에서 3D 프린터 최우수상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ZENITH CURE’와 전용 소재 1kg까지 특별 증정하는 ‘ZENITH L2 보상판매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덴티스 고객센터 또는 지역영업소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