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힐덴스 ‘큐어바이러스’

신개념 공기청정기 등장

2021-09-09     김영은 기자

㈜힐덴스(대표 정영권)의 ‘큐어바이러스’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로 향균용액을 휘산기에 담으면 용액이 기체로 변환돼 공기 중의 냄새와 바이러스를 잡아준다. 

기존의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통해서 정화된 공기로 변환하는 방식이지만 공기 중의 바이러스를 사멸시키지 못하는 단점을 가졌고, 기존의 공기살균기는 공기를 흡입해 플라즈마 작용 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를 사멸시켜주기는 했지만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존과 기존 공기 중에 있는 냄새들이 혼합돼 불쾌한 냄새를 발생시키기도 한다. 

‘큐어바이러스’는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를 접목시켜 나쁜 냄새는 물론 바이러스까지 잡아준다. 

또한 ‘큐어바이러스’에 사용되는 향균용액은 천연유래성분을 원료로 제조됐다. 향균용액에는 아미노펩타이드, 식물유래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곡물유래성분의 항균활성 성분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신속하게 흡착해, 표면 단백질의 활동을 저하시켜 향균 효과를 발휘한다. 동시에 나노이온수오 일반 향균제로는 사멸시킬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에도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힐덴스 관계자는 “구입 비용과 유지비용도 기존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와 비교해서 낮은편으로 개원가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점이 또 다른 장점”이라면서 “이번 기회에 많은 개원가에서 ‘큐어바이러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큐어바이러스’ 항균용액은 세균, 살균, 탈취시험 및 다양한 인증과 많은 안전성 테스트에서 국내외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해 안전함을 인증 받았다.
김영은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