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규 개원의 대상 신용대출 서비스 도입

신규 개원 지원 프로그램 강화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서비스' 및 '신규 개원 추천 혜택' 제공

2021-01-27     이현정기자

㈜신흥이 신규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서비스’와 ‘신규 개원 추천 혜택’이 새롭게 마련된 것.

신흥은 ㈜신흥DV캐피탈과 제휴한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를 위한 신용대출’ 서비스를 2월부터 시행한다.

신흥DV캐피탈은 신흥이 100% 출자해 운영하는 자회사로, 지난해 11월부터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식을 진행하며 DV Point의 공신력을 높인 바 있다.

신흥DV캐피탈의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은 첫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에게 최대 1억 원까지 신용대출을 해주는 대출 상품이며, 대출금리는 3.5%(3개월 CD연동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신규 개원 시 해당 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개원 후 3년 이내 까지는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상환 방법은 개원의의 선택에 따라 3년 이내에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은 신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계약한 고객과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각각 DV Point 20만 포인트를 적립권을 증정한다.

이는 기존의 10만 DV Point 적립권 증정에서 2배 늘어난 혜택이다.

신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개원을 준비하는 선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신규 개원 솔루션을 출시했다”면서 “이런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규 개원 솔루션 관련한 문의는 신흥 전국 지역 사무소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