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오스템임플란트, ‘OneGuide’ 시스템 집중
임상가 니즈 맞춘 ‘OneClick’도 인기 임플란트 등 각 ZONE 운영
2019-11-14 구명희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YESDEX 2019’에서도 제품 영향력을 과시하며 성공적인 전시를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회에도 오스템 부스는 참가자들로 북적이며 치과 재료, 장비 그리고 임플란트까지 제품을 체험했다.
오스템은 ‘YESDEX 2019’에서 디지털가이드 시스템을 주력 제품으로 홍보에 나섰다. 디지털가이드 ‘OneGuide’ 시스템은 이미 개원가에서 손쉽고 간편한 시술로 술자의 호응을 높였고,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인 ‘흔들림 없는 드릴링 기능이 정교한 시술을 실현 시키는 점’을 선보였다. 실제로 ‘OneGuide’ 드릴은 다단의 Taper 구조로 이니셜 드릴 후, 후행 드릴 시 Bone과 Guide에서 2중 고정돼 임상의가 계획한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지난 7월 론칭된 전자차트 ‘OneClick’도 참가자를 끌어 모으기에 충분했다. ‘OneClick’은 치과의사의 불편함을 개선해온 전자차트로 오스템의 ‘두번에’, ‘하나로’와 호환가능한 것은 물론 타사 영상 장비와도 연동돼 실제 치과에서의 활용도가 높다는 결과를 도출했다.
아울러 오스템은 전시부스를 찾은 참가자에게 선물 증정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고, 서정우 원장 핸즈온 강연 참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