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오스코텍, 퍼티형 합성골 신흥강자 등장
‘COLLACERA’ 인기 입증
2019-05-23 박아현 기자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SIDEX 2019’에서 선보인 치과용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콜라세라)’가 참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COLLACERA’는 HA와 β-TCP가 60:40의 비율로 혼합된 합성골 이식재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순도의 Type I Collagen이 혼합된 퍼티형 제품이다. 수화시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점성으로 이식재가 흩어지지 않아 수술을 용이하게 한다. 또한 0.16g, 0.25g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오스코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 3월 출시한 퍼티형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제품 홍보에 집중했다. ‘COLLACERA'의 동영상 자료 시청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할인판매와 무료 샘플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행사기간동안 4회에 걸쳐 진행된 샘플증정 이벤트는 행사 시작 전부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며 수 분 내에 준비된 샘플이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COLLACERA'를 직접 체험해 본 관람객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이다”라며 “기존 유사 제품에 비해 훨씬 경제적이고 조작성도 뛰어나다는 평가가 대부분이어서 앞으로의 판매 추이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