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 ㈜광명데이콤, 치아교정용 와이어 G4 Nickel Titanium
뛰어난 형상 회복력으로 교정 성공 ‘UP’
2019-03-08 박하영 기자
㈜광명데이콤(대표 김한술)이 니켈 티타늄 함유량 조정으로 최적의 배합을 이뤄내 교정기간 동안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발전시킨 치과 교정용 와이어 ‘G4TM Nickel Titanium(이하 G4)’를 새롭게 출시한다.
‘G4’는 미국 G&H 제조공정에 특화된 원재료를 사용해 일관된 포스, 형상 기억, 탄성 값 조정이 가능하다.
G&H의 ‘G4’는 수년간 Ni-Ti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쌓아온 방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시험을 거쳐 프로토콜을 완성함에 따라 기존 와이어보다 형상 회복력이 눈에 띄게 우수해졌다. 이에 따라 ‘G4’는 치아를 더욱 효과적으로 이동시켜 준다.
‘G4’ 아치와이어는 제조공정 중 총 14종류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이렇게 생산된 ‘G4’ 와이어는 부착 시 스트레스가 감소해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도 높인다.
특히 니켈 티타늄은 취급과 가공이 까다로운 선재로, 제조 공정의 수많은 요소 중 미세한 변화만으로도 제품의 임상 효과가 바뀔 수 있다.
또한 ‘G4’는 G&H의 최적화된 Ni-Ti 제조공정을 거쳐 기존 제품에 비해 차별화된 품질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이미 우수한 교정용 와이어에서 기능과 장점을 향상시켜 선보인 ‘G4’는 국내 교정계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이라며 “G&H는 과학적인 시험 과정을 통해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지향하며 최상의 품질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