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이노비즈협회 중기청장상

지역경제 발전 및 경영성과 인정

2017-03-16     이현정기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지난 7일 인터불고 대구호텔에서 이노비즈 기업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우수한 혁신활동과 경영성과를 이룬 이노비즈기업을 대상으로 혁신기업상, 우수이노비즈기업상을 비롯한 23점을 시상했다.

메가젠은 이번 시상식에서 경영능력과 기술력으로 일자리 창출과 투자 추진 및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메가젠은 월드클래스 300, 한국형 히든챔피언 등 각 부처 및 자치단체에서 선정한 강소기업 브랜드에 포함

된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현재 전세계 90여 개 국에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종주국인 유럽에서 국산 임플란트 가운데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여성친화기업,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등의 수상과 같이 기업의 성장뿐만 아니라 임직원과의 동반성장을 중요하게 여기는 기업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는 “치의학 발전을 위해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가족같이 일한 것이 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일자리 창출, 경제 발전으로 이뤄졌다”고 평가하고 “더 많은 임직원 및 지역주민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