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설측교정 트렌드
2D 브라켓 활용법 강연
이번 세미나는 오경아(플로렌치과) 원장이 연자를 맡아 교정 시 2D 브라켓의 적절한 활용법을 전달하고, 다양한 문제점의 해결책을 제시했다.
오경아 원장은 “브라켓 적용법을 익히며 임상 고민을 해결하고, 환자의 컴플레인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적절한 타이밍에 인접면 확인과 교합변화를 알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설측교정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Case Session에 많은 중점을 뒀다.
Lecture Content는 최신 설측교정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Indication & Contraindications in Each Aesthetic Treatments’, ‘2D Lingual Braket VS Laminate & All-caramic’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Characteristics of 2D Braket & Case Review’, ‘T-Scan, For Useful Occlusal Check’, ‘Direct Bonding System with 2D Braket’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1:1 핸즈온 코스 호응
각 강연별 질의응답시간에 2D 브라켓을 적용한 케이스에 대한 질문이 쏟아져 나왔고, 이어 마련된 DBS 과정과 2D Braket 핸즈온 코스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호응해 1:1 teaching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좋은보코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세미나에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2D 브라켓이 임상활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