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공간 ‘새롭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티스는 홈페이지에 고객을 위해 존재하는 기업가치를 담아내기 위해 고객의 시선에서 고객의 손길을 따라 고객이 사용하기 편하도록 설계하고, SNS 연동과 정보서비스를 위한 프로그램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전세계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국문, 영문, 중문, 일문 버전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기존에 운영하던 다양한 웹사이트들은 통폐합해 기업, 덴티스임플란트, 루비스, 덴트스토어(쇼핑몰) 4개 홈페이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UNB(Universal Navigation Bar) 메뉴로 정리해 해당 홈페이지의 메뉴를 단 한번의 클릭으로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쉽게 접속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고객 누구에게나 오픈되는 웹 접근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표준 접근방식의 반응형 웹을 차용해 고객들의 인식과 이해의 용이성과 관리자의 운영성을 고려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으며, 불필요한 페이지 이동 없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이고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과도한 이미지 사용은 줄이고 직관적인 인포그래픽을 활용했다.
특히 덴티스는 SNS 마케팅의 중요성을 고려해 기업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에서부터 SNS채널의 컨텐츠가 바로 노출되고 언제나 SNS로 접속이 쉽도록 설계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속도와 편의성을 높였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최근 모바일과 태블릿 제품들의 사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유연한 적용이 가능한 그리드와 메트로 UI를 절충한 레이아웃 및 컬러를 사용해 데스크탑에서 사용하는 환경과 동일한 조건을 구현하도록 개편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홈페이지는 고객 소통공간이다. SNS를 실시간으로 연동했으며, 최근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이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홈페이지에 접근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덴티스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아이패드 32GB & ViewTeeth 패키지’를 증정하며, 2명에게는 ‘ViewTeeth 패키지’를, 50명에게는 ‘음료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덴티스의 Facebook과 Twitter에 업로드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로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음료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