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20 09:51 (금)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 아·태 심포지엄서 초청강연 나선다
상태바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 아·태 심포지엄서 초청강연 나선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7.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방콕서 9월 28일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가 오는 9월 2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아-태 턱얼굴 미용외과 심포지엄’에 초청되어 주제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회장 최진영)가 오는 9월 2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아-태 턱얼굴 미용외과 심포지엄(Asia-Pacific Symposium on Maxillofacial Aesthetic surgery)’에 초청되어 주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태국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주최로 열리는 행사로,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에서는 최진영 교수(서울대 구강악안면외과)가 ‘하악골 성형술과 턱끝 성형술’을, 황종민 원장(올소치과 구강악안면외과)이 ‘광대성형술’을 강의한다. 또 조진용 교수(가천대 길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턱얼굴 미용수술에서의 3차원 기술의 역할’에 대해 강연한다.

연조직 세션에서는 홍성옥 교수(강동 경희대 구강악안면외과)가 ‘보톡스와 필러’에 대해 강의하며, 이상윤 원장(페이스디자인 구강악안면외과)이 ‘뼈수술과 연조직 수술의 관계’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는 2016년에도 말레이시아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초청으로 강연을 한 바 있으며, 매년 턱얼굴수술에 대한 국제 카데바 연수회도 개최하는 등 한국의 앞선 턱얼굴미용수술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