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메가젠임플란트, 박광범의 라이브 서저리 단독 유튜브 채널 개설
상태바
[업계] 메가젠임플란트, 박광범의 라이브 서저리 단독 유튜브 채널 개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0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대표이사이자 미르치과병원을 운영중인 박광범의 라이브 서저리 단독 유튜브 채널 개설로 개원가가 뜨겁다. 해당 채널은 6월 7일 수요일 오후 1시 라이브 서저리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만나볼 수 있다.

박광범 대표는 40년 이상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의 선구자로 현재 기업 메가젠임플란트를 운영하고 있다. 더욱이, 현재 임상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임상에서 느낀 점을 바탕으로 환자와 임상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개발, 개선하고 있다. 
 

▶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https://www.youtube.com/@parkkwangbum/videos

이번 라이브 서저리 채널은 임플란트 계의 급진적인 발전으로 너무 많은 노하우들이 퍼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정보의 진실성에 대한 혼란스러움을 방지하고 조금 더 정확한 정보, 실제적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개설되었다. 박광범 원장은 이전부터 임상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바탕으로 1992년을 시작으로 치예원 및 유덴탈포럼과 함께한 페리오라인을 통해 다양한 임상 교육을 시행했다. 이후 MINEC(Megagen International Network of Education & Clinical Research) 설립을 통해 전세계 치과 임상의들을 위한 최적의 임상 교육 시스템 또한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시대가 흐름에 따라 장기적 코스에 대한 임상가들의 관심도가 낮아지자 이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난이도에 편향되지 않은 다양한 케이스를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채널을 통해 다룰 예정이며, 임상가 모두가 쉽고 편안하게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는 실시간 질문과 답변이 가능한 양방향 소통 형식으로 시대에 맞는 플랫폼인 유튜브를 활용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10년 연속 유럽 수출 1위에 이어 3년 연속 미국 수출 1위 달성(한국무역통계진흥원 수출기록 2022 기준)이라는 성과로 전년에 이어 최다기간 연속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경신하며 K-임플란트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 해 국내에서 최초로 임플란트 CE MDR 유럽 인증까지 획득해 이미 제품 품질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올해 론칭한 신제품 ARi® ARi®ExCon(AnyRidge incisor) 역시 박광범 원장 철학이 반영되어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기존 임플란트와 다른 점이 특징이다. 이미 론칭 2개월만에 150개의 치과가 전치부 포트폴리오에 ARi를 추가하며 삽시간에 개원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박광범 원장의 임상 케이스 노하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만나볼 수 있으며, 미리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하면 놓치지 않고 방송을 볼 수 있다. 

관련하여 메가젠의 제품 문의 등은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https://www.youtube.com/@parkkwangbum/video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