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YK Link System’ 심포지엄에서 정식 론칭
상태바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신제품 ‘YK Link System’ 심포지엄에서 정식 론칭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네오심포지움 ‘YK, The Game Changer’ 세종대 광개토관 6월 4일(일)
허영구 원장의 Live Surgery ‘즉시 식립과 임시치아까지’, 핸즈온과 경품행사까지 다채로워

㈜네오바이오텍 (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6월 4일(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진행되는 2023심포지엄에서 화제의 신제품 ‘YK Link System’을 정식 론칭한다.

매회 심포지엄을 통해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던 네오는 2023심포지엄이 ‘YK, The Game Changer’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YK Link System에 대해 심도있게 다룰 예정으로 대학 교수진을 포함한 유수의 연자들이 YK Link System에 대한 다양한 증례와 노하우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YK Link system은 스크류 없이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구조로, 허영구 원장이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한 차세대 보철 시스템이다.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 구조로 연결되며, 탈부착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고정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스크류 홀이 없어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보철 시스템으로써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의사 세션 △중국 의사 세션 △기공&위생사 등 4가지 세션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국내 저명한 교수 및 원장들의 다양한 학술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세션별로 연자들의 다양하고 알찬 강의를 통해 치의학 분야의 임상적인 흐름과 트렌드, 차세대 시스템을 통한 미래전망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YK Link System의 정식 론칭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강연장의 안쪽과 바깥쪽에 핸즈온 존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으며, 그 외 로비에는 네오의 다양한 써지컬 키트, 바로가이드를 포함해 구강스캐너와 같은 디지털 장비와 CT 및 체어, 더앤몰 베스트셀러 치과기자재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심포지엄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우선 심포지엄에 참가하는 치과의사분들께는 덴탈 마스크, 경품 응모권과 함께 YK Link System 2회 사용쿠폰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강연이 끝난 후 진행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서는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프린터 T7 ▲NSK 엔진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네오의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는 글러브를 증정한다. 이날 행사에는 네오의 전속 모델 배우 정경호씨가 특별 게스트로 방문하여 포토타임 및 100명 한정 친필 사인을 전달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에서 처음 진행되는 오프라인 심포지엄이다.”라고 밝히고 “뿐만 아니라 차세대 보철시스템인 ‘YK Link System’ 정식 론칭인 만큼 YK 강연 및 핸즈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말했다.

네오바이오텍 2023심포지엄 사전등록은 5/31(수)까지이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지역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YK Link System을 체험해 볼 수 있는 YK 핸즈온 세미나가 ▲경기 성남(6/14일), ▲충남 천안(6/24일)에서 예정되어 있고, 세미나 수료 시 Single Crown 기준으로 YK제품을 2회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