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메디트, SIDEX2023에서 구강스캐너 전 제품 라인업 선보인다
상태바
[업계] 메디트, SIDEX2023에서 구강스캐너 전 제품 라인업 선보인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5.25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의 필수 솔루션 제시
구강 스캐너 데모 및 핸즈온 실습 세션 진행
SIDEX 행사 기간 한정 국내 할인 이벤트 진행 예정

SIDEX2023에서 여러 다양한 기업들의 참여와 부스 활동이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구강 스캐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메디트(대표 고규범)가 창립 제98주년 기념 2023년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20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3)에 참가해 구강 스캐너 전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트는 2018년 첫 치과용 핸드핼드 구강 스캐너인 ‘i500’을 출시한 뒤 4년 만에 글로벌 구강 스캐너 시장 점유율 25%를 달성했다. 전 세계에 판매된 구강 스캐너 4대 가운데 1대는 메디트 스캐너인 셈이다. 이렇듯 채 5년도 되지 않는 시간 동안 주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음에도 메디트가 바라보는 발전 가능성은 아직 무궁무진하다. 날이 갈수록 치과의 디지털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존의 인상채득 방식을 유지 중인 치과 상당수가 메디트의 잠재 고객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메디트는 이런 신규 고객과 잠재 고객들의 수요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캐너로서 기능에 충실한 스캐너’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끊임없는 발전을 꾀하고 있다. 특히 2022년 무선 연결 방식을 채택해 사용 편의성을 제고시킨 ‘i700 wireless’ 모델의 출시는 메디트의 시장 내 저변 확대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메디트는 이번 SIDEX 전시 기간 방문객들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캐너 전 모델인 i600, i700, i700w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부스 안에 데모 존(Demo zone) 구성, 임상의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메디트 구강 스캐너에 익숙지 않은 신규 고객이나, 구강 스캐너를 활용한 진료 영역 확장에 관심이 있는 임상의들을 위해 5월 27일(토) 14~17시, COEX 3층 컨퍼런스 룸 E에서 총 80명을 대상으로 한 핸즈온 실습 세션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메디트 박상호 글로벌 영업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치과의 디지털화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디지털 구강 스캐너 시장의 선두 주자인 메디트 장비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했다”며 “이에 메디트는 국내외 시장 변화를 선도함과 동시에 ‘기본에 충실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캐너’라는 명성이 퇴색되지 않게끔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트에서는 올해 SIDEX 행사 기간을 맞아 국내 딜러사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IDEX 2023 메디트 부스는 D홀 115에 자리하고 있으며 메디트 스캐너 제품은 오스템임플란트, 메가젠 등의 국내 딜러사 부스에서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메디트는 자체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3D 구강 스캐너 및 올인원 디지털 치과 플랫폼의 글로벌 공급업체다. 치과 클리닉과 치과기공소 간 협업 워크플로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치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메디트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 최적의 디지털 치과 워크플로우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메디트는 2000년 설립 이후 한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곳이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12월 치과기업으로서는 대규모 자본을 유치해 주목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