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바텍 네트웍스, “세계 1위 의료기기 기업에서 연구원을 찾습니다”
상태바
[업계] 바텍 네트웍스, “세계 1위 의료기기 기업에서 연구원을 찾습니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1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텍 네트웍스, 석박사 연구직 대규모 채용
4개 계열사, 17개 직무, 00명. 석박사급 인재 대규모 채용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텍 네트웍스’가 2023년 연구인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상개발 ▷알고리즘 개발 ▷HW 개발 ▷FPGA 개발 ▷CNT 개발 ▷SW개발 및 선행연구 등 R&D 관련 전 분야이다. 석사 학위 이상 신입 및 유관 경력 보유자가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다. 채용 포털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바텍 네트웍스는 덴탈 이미징 세계 1위 기업 바텍, 디지털 엑스레이 전문기업 레이언스, 덴탈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이우소프트 등 8개 국내기업과 24개 해외법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그룹이다. 전 세계에서 1,400여 명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이번 석박사 R&D 연구직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바텍 ▷레이언스 ▷이우소프트 ▷바텍이우홀딩스 등 바텍 네트웍스 산하 각 계열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바텍 네트웍스 채용 관계자는 "바텍 네트웍스 임직원은 새로운 제품과 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사명감으로 각 분야 글로벌 1위를 향해 뛰고 있다“며 “실력 있는 젊은 인재들이 합류해 함께 성장을 이끌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바텍 네트웍스는 이달 22일부터 ▷경북대 ▷UNIST ▷GIST 등 국립대학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