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업계] 덴티스, 신제품 ‘루비스 체어’ 공개 임박
상태바
[업계] 덴티스, 신제품 ‘루비스 체어’ 공개 임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4.1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 체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4가지 주요 개발 컨셉(Technology, Comfortable, Convenience, Safety) 공개해 기대감 높여
오는 SIDEX2023서 첫 선보여, 7월 정식 런칭까지 사전 예약 판매 실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신제품 치과용 유니트 체어 ‘루비스 체어(LUVIS Chair)’ 공개를 앞두고 있다. 
 

덴티스는 지난 17일 루비스 체어 출시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유니트 체어의 출시를 알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비스 체어’의 4가지 주요 개발 컨셉은 ‘Technology, Comfortable, Convenience, Safety’이다. 슬림한 등받이 디자인과 시트 틸팅 기능, 각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 등 유니트 체어로써의 필수 기능에 디자인과 편의성 등을 더해 환자와 술자 모두 만족할 만한 체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미 진료 및 수술용 LED ‘루비스(Luvis)’를 출시해 국내 덴탈 및 메디컬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의료기기 R&D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지난 3월 말 대구혁신도시 내 제 3공장 부지 신설을 통해 치과용 유니트 체어 생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치과용 의료기기 생산력을 확대해 입지를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루비스 체어’는 오는 5월 27~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2023(서울국제치과기가재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덴티스 측은 SIDEX2023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덴티스 관계자는 “드디어 유니트 체어를 런칭함으로써 덴탈 토탈 솔루션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5월 프리 런칭을 통해 사전 판매 예약을 진행하고, 정식 출시는 7월 말 이뤄질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K-덴티스트리의 저력을 증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