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업계] 디오임플란트, 제 35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상태바
[업계] 디오임플란트, 제 35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 이룬 디지털 솔루션, 전 세계가 주목
글로벌 사업 역량 강화로 글로벌 시장 주도할 것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27일 부산 센텀 본사에서 제 3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김진철 회장, 김진백 대표이사, 주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업 보고 △감사 보고 △내부관리회계제도 운용실태 보고 △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 △이사 선임 △이사보수한도액 승인 △감사보수한도액 승인 순으로 진행됐다.

디오는 대표이사 선임 안건에서 공동대표로 한익재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 이번 선임을 통해 사업영역의 확대와 함께 경영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오 김진백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작년 예상치 못한 시장 변수들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수출, 전 세계에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을 이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또한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인 기업형 치과(DSO)와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 및 사업입지가 한층 강화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의료기기 업계 최초로 LPGA 투어 ‘DIO IMPLANT LA OPEN’을 2년 연속 개최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도 계속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사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을 주도해 주주님들의 믿음에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