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왓츠뉴] ㈜지씨인터네셔널 ‘EASY ONE Dental 3D Printer’
상태바
[왓츠뉴] ㈜지씨인터네셔널 ‘EASY ONE Dental 3D Printer’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3.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tting 기술 초보 유저 걱정 덜어

㈜지씨인터네셔널(이하 ㈜GCI)가 3D 프린터 전문회사로 20년 동안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정밀하고 안정적인 덴탈 분야에 최적화된 3D프린터를 출시했다. ‘EASY ONE Dental 3D Printer’는 사용자 편의와 안정성을 고려한 독자 펌웨어 및 슬라이싱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본격적으로 치과기공사들을 만나고 있다.

‘EASY ONE Dental 3D Printer’는 액상 프린팅 방식 중 하나인 LCD 방식 기반이며, 고해상도의 LCD 패널을 탑재해 독자모델 일체형의 LED 광원 방식을 적용해 내구성과 광분포도가 우수하다. 또 GCI의 정확한 검수 기준과 검증 방식을 바탕으로 광원의 일관성과 광분포도를 유지한다.  

또한 고성능 수조 필름을 채택해 박리기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현재 치과기공 분야 3D프린터에서 추구하는 점들은 장비 사용의 용이성과 내구성, 그리고 재현 안정성을 뽑는다. ‘EASY ONE Dental 3D Printer’는 치과분야 임상에서 중요한 재반복성을 충족하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컨트롤 제어 펌웨어와 SLICE(슬라이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장비의 반복적 작업을 고려한 정밀 볼스크류로 보다 안정적 구동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GCI는 닥터스글로벌과 함께 EASY ONE H/W와 더불어 경쟁력을 갖춘 치과용 3D프린팅 소재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