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제니튼, 1450 주니어 치약 라인업 강화... 샤인머스켓향 출시
상태바
[업계] 제니튼, 1450 주니어 치약 라인업 강화... 샤인머스켓향 출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2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자두향, 오렌지향에 이은 새 라인업 불소 1,450ppm에 싱그러운 샤인머스켓향을 더하다!    
합성첨가물 15가지 무(無)첨가…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 통과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어린이 고불소 치약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샤인머스켓향을 출시했다. 사과자두향과 오렌지향에 이은 3번째 신제품으로, 달콤하고 싱그러운 샤인머스켓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샤인머스캣켓을 비롯해 사과자두향, 오렌지향 등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3종은 불소가 1,450 ppm 함유된 고불소 치약으로 충치를 강력하게 예방하여 치아를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치아우식증(충치)이 잘 발생하는 사람은 충치 발생을 억제하는 불소 성분이 1,000 ppm 이상 함유된 치약을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또한,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 소속 소비자 안전조사 위원회(Scientific Committee on Consumer Products, SCCP)는 1,500 ppm의 불소 함유 치약이 1,000 ppm의 불소를 함유한 치약보다 충치예방 효과가 뛰어나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보도참고자료 '구강위생에 사용하는 의약외품 바르게 알고 사용하세요!’(2018), p.1
**Scientific Committee on Consumer Products(2005), Opinion on THE SAFETY OF FLUORINE COMPOUNDS IN ORAL HYGIENE PRODUCTS FOR CHILDREN UNDER THE AGE OF 6 YEARS, European Commission, p.4)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3종은 뼈, 치아와 동일한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를 함유해 미네랄을 공급하고 수복(재광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성분인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이 적다.

충치예방 뿐만 아니라 입냄새 및 치태 제거에도 효과적이라서 어린이뿐만 아니라 매운맛 치약을 선호하지 않는 성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은 2021년 11월 출시 이후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어린이를 위한 충치예방 고불소 치약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제니튼의 베스트셀러 치약인 만큼 달콤한 사과자두향과 상큼한 오렌지향에 이어 싱그러운 향이 돋보이는 샤인머스켓향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들이 맵지 않은 달콤한 과일향의 1450 주니어 치약을 다채롭게 즐기며 양치하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닥터제니 1450 주니어 치약 샤인머스켓향을 포함한 3종은 제니튼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롯데온,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니튼은 매 제품 생산 시마다 유해 성분 불검출 확인을 비롯해 합성계면활성제와 파라벤 등 15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미국 USDA와 유럽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