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대학] 부산대학교치의학전문대학원 발전기금 출연
상태바
[대학] 부산대학교치의학전문대학원 발전기금 출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2.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문 정영한 원장, 겸임교수 최근락 원장 

2월22일 부산대학교치의학전문대학원(원장 김용덕)에서 두 건의 발전기금 출연이 진행됐다. 창원 마산 정영한치과의원 정영한 원장은 부산대치과대학 7회 졸업생으로 기존 교육연구동 건립 후원 3천만원의 기부에 이어 교육연구 환경 개선을 위한 2천만원을 추가 출연하여 누계 5천만원을 기부했다. 

부산 해운대구 첫사랑니치과의원의 최근락 원장은 매주 겸임교수로 대학에 출강하며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이에 부가적으로 학생들의 실습 환경 개선과 대학 교육연구정책 지원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 출연을 약정했다. 
 

 

(재단법인)부산대학교치과대학발전재단(이사장 김현철)은 교육연구동으로 활용되는 부산대학교치과병원 치의학융복합진료센터의 건립을 위해 약 11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건립에 활용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정부 정책에 따라 선발된 사회적배려대상자의 전형 및 입학이 진행됨에 따라 이들 가계가 어려운 학생의 생활 지원을 목표로 하는 [디딤돌 후원금] 제도를 만들어 후원인들의 기부 출연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대학원 김 원장은 각 지역 동문 지회와 동문들의 협조를 구하며 사회적 배려대상자의 안정적인 학업과정이 진행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각종 기부 출연 문의는 부산치대발전재단의 실무 대표번호 010.5257.8201로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