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벤트까지 더해 푸짐한 고객 혜택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유니트체어 ‘K5’의 지속적인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기능을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K5’는 국내 판매 1위 ‘K3’의 뒤를 이어 글로벌 시장 톱을 목표로 지난 2021년 8월 선보인 유니트체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우수디자인(GD) 상품 대통령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연거푸 거머쥐는 등 빼어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오스템임플란트는 K5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풋 컨트롤러, 핸드피스 미온수 공급, 살균수 공급장치 등 3가지 기능을 무상 업그레이드해주기로 했다.
무선 풋 컨트롤러는 발 밑의 거추장스러운 선을 없앨 수 있다는 점에서 쾌적한 진료 환경을 선사한다. 자유롭게 진료 위치를 옮겨가며 발판 컨트롤러로 손쉽게 RPM을 조절할 수 있는 등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높여준다.
핸드피스 및 스케일러 미온수 공급은 환자들에게 환영 받는 기능이다. 치아 시린 증상을 완화해 지각과민환자도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살균수 공급 장치는 위생적인 진료 환경을 위해 필수로 꼽히는 옵션이다. K5에는 물의 전기분해를 통해 얻은 차아염소산수가 살균수로 쓰이는데, 수관 내 바이오필름과 세균 생성을 차아염소산수가 강력히 억제함으로써 안심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공급해준다.
이 밖에도 K5는 슬림한 등판 설계로 무릎 간섭의 불편함을 줄였고 하판 틸팅 기능을 적용해 등판 하강 시에도 환자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정확한 진료를 보장해준다. 핸드피스 거치대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진료 시 치료 기구 간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닥터스툴은 진료 중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허벅지 압박을 줄여 피로를 덜어준다.
K5의 주요 기능과 특장점은 덴올TV 영상(https://www.denall.com/vod/play?id=3544)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K5가 치과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우수한 진료 편의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임플란트와 함께 패키지를 구성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함께 올 한해 K5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사용 리뷰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분기 단위로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는 매회 선착순으로 250명의 참가자에게 뷰센 치약칫솔세트를 증정하고 우수 리뷰를 남긴 30명을 선정해 K5 보조스툴, 와픽 콤보(구강세정기), 비슈어 진료용 글로브(100매입 10박스)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