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세미나] IBS임플란트, 2023 AMII 개강 뜨거웠다!
상태바
[세미나] IBS임플란트, 2023 AMII 개강 뜨거웠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2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 교육프로그램 
개강에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은 지난 18~19일 개편된 교육프로그램 최소침습 임플란트 입문 임상의 대상의 제70기 AMII Essential Courese(필수코스)에 50여명의 임상의들이 참여해 성공적인 강의를 진행했다.

또 지난 2월 11일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된 AMII Intensive Courese [발즉편]은 250명이 넘는 MagiCore 유저들이 전국 각 지역의 AMII 임상교육원을 찾아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냈다.
 

2023년 AMII의 Esstntial Course [필수과정]의 첫 강의는 임세호 원장의 Minimally Invasive Implant Treatment로 MagiCore를 처음 접한 임상가들에게 최소침습 치료의 개념이해를 돕는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임상증례를 소개하며 MagiCore의 개발원리에 대해 강의했다. 2일차에는 잔존골 4mm 미만에서 원형의 골편을 형성하며 안전하게 상악동을 거상할 수 있는 C.M.C. technique과 골이식 없이 상악동 막을 최대 5mm까지 거상할 수 있는 B.E.B. Sinus Bump를 강의가 이어졌다.
 

 

길대현 원장은 특유의 여유로움으로 강의를 리드했다. 특히 실습시간엔 기본적인 Drilling 방법을 시퀀스 별로 시연하면서 ‘Simple & Easy, Fast & Safe'한 MagiCore의 가장 중요한 기본기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실전 같은 Drilling 실습으로 임상의들이 보다 쉽게 MagiCore에 적응할 수 있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은택 원장은 강의 시작과 끝에 복습 및 Q&A 시간을 가지며 최소침습 치료 입문 임상의들에게 많은 호평을 얻었다. 반복된 이론교육과 실전같은 실습 교육으로 임상의에게 자신감을 심어줌과 동시에 MagiCore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11일 진행된 AMII Intensive Course [발즉편]에서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은 ‘Soft tissue housing concept’을 주제로 flap형성 등 연조직 손상없이 자발적 골 형성을 예측하여 식립하는 발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은 다양한 임상사례를 보여주며 심도있는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Q&A 시간엔 민승기(민승기브이라인치과) 교육원장도 참여해 참가자들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현장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