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덴탈빈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계] 덴탈빈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1.2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한달 동안 쏟아지는 푸짐한 상품 혜택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덴탈빈/덴탈빈몰 포인트, 더블적립 혜택 등”

㈜덴탈빈(대표 박성원)은 덴탈빈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덴탈빈몰은 2월 1일부터 ▲ 룰렛 이벤트 ‘나에게 선물 주지 않룰렛?’ ▲ 간식증정 이벤트 ‘치콩이의 첫번째 돌잔치 매일 매일 간식데이’ ▲ 더블 적립 혜택 ‘묻고 더블로 가!’ 등 총 이벤트 3건을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덴탈빈 및 덴탈빈몰 회원을 위한 ‘나에게 선물 주지 않룰렛?’ 이벤트는 2월 한 달동안 진행되며 신세계상품권 5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덴탈빈/덴탈빈몰 포인트 1000, 5000P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2월 한 달동안 덴탈빈, 덴탈빈몰을 방문한 회원이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덴탈빈/덴탈빈몰 포인트는 강의 및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덴탈빈몰 기존 이용 고객은 ‘치콩이의 첫번째 돌잔치 매일 매일 간식데이’ 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도 룰렛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2월 한 달동안 진행되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덴탈빈몰에서 수, 목요일에 진행하였던 간식데이와 달리 이번 간식데이는 2월내내 요일에 상관없이 주문건의 금액이 30, 50만원 이상일 경우 횟수 제한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덴탈빈몰의 적립금이 2배 적립되는 풍성한 이벤트 ‘묻고 더블로가 더블 적립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덴탈빈몰에서 역시 2월 한 달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2% 적립금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결제금액의 1% 를 적립포인트로 제공하였으나 2월동안만 2배 비율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간식데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덴탈빈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올해 2월 덴탈빈몰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덴탈빈몰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덴탈빈몰은 지난해 2022년 2월 정식 오픈 이후 다양하고 차별화된 치과 재료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고민하고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