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치과업계] Ivoclar OptraGloss, 구강내외 모두 사용가능한 레진 및 세라믹 연마시스템
상태바
[치과업계] Ivoclar OptraGloss, 구강내외 모두 사용가능한 레진 및 세라믹 연마시스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1.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마무리를 위한 보편적인 연마 시스템 OptraGloss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시 어떻게 마무리할까? 최근 레진 및 세라믹 보철물의 우수한 마무리를 위한 연마시스템 OptraGloss가 주목받고 있다.

OptraGloss는 구외 및 구내 사용을 위한 보편적인 연마 시스템이다. 특히,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에 적합하다. OptraGloss는 사전연마를 위한 dark-blue 다이아몬드 연마 기구와 고광택 연마를 위한 light-blue 다이아몬드 연마 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복합레진 충전재의 1단계 연마에는 고광택 연마기구만 필요하다. 연마기구는 "컵"과 "불꽃", "렌즈" 그리고 "나선형 휠" (고광택 연마기구) 형태로 제공된다. 최대 70%wt의 높은 다이아몬드 성분으로 우수한 연마 결과를 확보할 수 있으며 특별히 부드럽고 반짝이는 수복물의 표면을 얻을 수 있다.

OptraGloss는 미세한 다이아몬드 입자로 코팅된 보편적인 연마 기구로 모든 일반적인 복합레진 충전재의 연마에 이상적이다. 특히 복합레진 충전재 연마와 IPS Empress CAD, IPS e.max CAD, IPS e.max ZirCAD와 같은 글라스-세라믹, 펠드스파 세라믹과 옥사이드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수복물 연마에 적합하다.

 

심미성과 효율성을 갖춘 사용자 친화적인 고품질 연마기구
OptraGloss는 높은 다이아몬드 함량으로 심미적이며 자연스러운 광택을 제공하며 치태가 축적되는 것을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구강 내 연마 페이스트를 조절하여 분배 가능하며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에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단계로 복합레진 충전재를, 2단계로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가 가능한 치과 진료의 모든 대중적인 적응증을 위한 단일 시스템이다. 높은 마모 저항성은 오랜 사용을 가능하게 하며 "컵"과 "렌즈" 형태의 연마기구는 사용자 친화적으로 디자인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