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업계] 네오, 풍성한 제품‧이벤트로 ‘KDX 2022’ 수놓아  
상태바
[업계] 네오, 풍성한 제품‧이벤트로 ‘KDX 2022’ 수놓아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2.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대단원 성공적 장식
‘차세대 보철 시스템’ 드디어 공개
치과의사 1000여명 사전등록 기염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2월 17~18일 ‘제6회 KDX 2022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KDX 2022)’에 참가, 2022년도 마지막 전시‧학술행사의 대단원을 성공적으로 장식했다.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 슬로건으로 열린 ‘KDX 2022’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만큼 치과인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 등을 위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다채로운 경품 행사까지 풍성했다. 
 

이 가운데 네오는 ‘KDX 2022’에 방문한 개원의를 위해 행사 양일간 경품 추첨 행사를 비롯해 부스 방문 고객들을 위해 고급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커피 쿠폰 증정과 함께 룰렛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에 수많은 인파가 부스에 몰려 전시장의 활기를 북돋았다. 여기에 휴게공간과 따뜻한 커피 등을 제공, 네오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또 네오를 통해 사전등록 한 경우 입장료 면제와 더불어 추가 경품권 증정하는 ‘KDX 2022’ 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1000여명의 치과의사를 등록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아울러 네오는 △신제품 △상품 △투명교정 △디지털 △바로가이드 △개원상담 등으로 전시 부스를 세분화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더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네오 자사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여 즐거움을 더했으며, 네오의 인기상품 애니체크와 네오피스를 포함해 다양한 제·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KDX 2022’에서 RAY와 협약을 통해 ‘RAYFaceScan’을 론칭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주목받았다. 

특히 KDX에서 공개키로 한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 i Temp’을 위한 ‘신제품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존’을 별도로 운영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부스 방문객들은 ‘Chair’와 ‘CT’ 부스에서는 인체공학적 설계 시스템으로 환자와 술자에게 모두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니트체어 ‘NEO Chair M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