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덴탈빈, 상악전치부 임플란트 Black Course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세미나] 덴탈빈, 상악전치부 임플란트 Black Course 성황리에 종료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2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료한 노하우가 담긴 강의, Pig Jaw를 활용한 실습

국내 최대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지난 12월 11일 주최한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Course’가 연수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종료됐다.

원데이로 이루어진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Course’는 이론과 실습을 넘나들며, 임상에서의 자연스러움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강의로 유명하다. 또한, 수많은 케이스들과 자신의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해 주어 연수생들의 만족감이 높은 세미나이다.
 

김재윤 원장은 △Socket preservation 이론 및 실습으로 시작으로 △Implant placement on healed ridge 이론 및 실습 △Immediate implant placement on upper premolar · anterior 이론 및 실습 △Immediate restoration on upper anterior 이론 및 실습 △CT graft on upper anterior area 이론 및 실습 1, 2 등으로 실제적으로 임상가들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덴탈빈 상악 전치부 모형과 Pig jaw에 대입하여 케이스에 맞는 정확한 실습을 진행할 수 있고, 생동감 있는 실습을 진행할 수 있어 자신의 임상 역량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 연수생은 “많은 케이스를 보고, 그에 따른 모든 실습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았으며, 임상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질문과 실습물을 봐주시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하고 세심한 설명으로 잊지 못할 세미나가 되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 밖에 덴탈빈은 ‘상악동 골증강술과 상악구치부 치료전략의 모든 것’, ‘임플란트 수술, 보철의 시작’, ‘Tooth preparation Hands-on Course’ 등 여러 오프라인 세미나의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