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미니부스’ 무료설치 이벤트 주목!
상태바
제니튼, ‘미니부스’ 무료설치 이벤트 주목!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1.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튼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자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부스’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소아치과 맞춤형 디자인의 ‘미니부스’는 어린이 환자 관심도 상승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부스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부스는 가로 52cm, 세로 29.5.cm, 폭 12.3cm의 사이즈로 제작된다.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이 공간에 무불소‧저불소‧고불소 치약 등 제니튼의 어린이 환자 맞춤 구강제품을 풀로 세팅할 수 있다.  

또 ‘미니부스’ 설치 시 다양한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부스에 비치되는 제품도 원하는 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춘 부스 세팅도 가능하다. 

제니튼 관계자는 ‘미니부스’에 대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 환자의 관심도 상승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으며, 어린이 환자 맞춤 케어 서비스로 환자 신뢰도 및 만족도 상승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니부스’를 비롯한 제니튼 제품 문의는 전화(1588-8344)로 하면 된다.  

한편 제니튼은 최근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라즈베리·바나나·포도)을 출시했다. 해당 치약은 유해 논란 성분 15가지 무첨가 및 불소 700ppm 함유로 안전한 어린이 불소치약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제니 클라이네 치약’ 3종은 핀란드산 자일리톨 및 불소 함유로 충치 예방, 치태 제거, 치석 제거, 구취 제거 등이 가능하다. 또한,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첨가돼 자극이 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