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덴티스, ‘세라핀’ 투명교정 세미나 예고
상태바
[업계] 덴티스, ‘세라핀’ 투명교정 세미나 예고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1.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상담법 등 노하우 전수 
처방전 접수 가이드, 구강 스캔 등 등 실전 노하우까지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주최하는 첫 투명교정 상담 세미나인 ‘세라핀 투명교정 상담 세미나 - 블루 라벨 코스’가 12월 17일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개최를 예고하고 있어 주목된다. 

덴티스 측은 국내외 투명 교정 시장 확대에 따른 교정 치료 트렌드의 변화를 살펴보고 개원가에서 환자의 투명교정 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가 전수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에 따라 치과의사와 상담실장, 치위생사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세미나로 진행된다고. 

연자로는 천주희(이을치과 교정과) 원장이 나선다. 교정 치료의 흐름과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투명 교정 장치 ‘세라핀(SERAFIN)’을 소개하고, 환자 케이스에 따른 분류와 처방전 접수 가이드, 교정 진료 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과 대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장치 제작을 위한 구강 스캔 방법과 어태치먼트 부착 노하우 등 치료 과정에서 유용하게 적용 가능한 노하우도 전수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첫 세라핀 투명 교정 상담 세미나는 사전등록 시작부터 문의가 폭주해 1차 등록이 조기 마감됐다. 서울 외 지역에서도 세미나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현재 일정을 검토 중에 있다. 투명 교정 시장의 확대됨에 따라 상담 노하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라고 뜨거운 세미나 참여 열기를 전했다. 

이어 “블루 라벨 코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심화 과정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세미나는 수강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현재 2차 등록이 진행 중이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이상연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