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세미나] 교정 상담 유형별 스크립트로 진료 동의율 UP
상태바
[세미나] 교정 상담 유형별 스크립트로 진료 동의율 UP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2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 12월 3일 ‘슬기로운 교정상담’ 실시간 온라인 강의 

치과 평생교육 온라인 사이트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이 12월 3일 오후 7시 ‘슬기로운 교정 상담’ 실시간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 

교정 치료의 경우 다른 치과진료에 비해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하다. 이에 교정 상담에서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 유형별로 다른 대처법이 필요하다. 

교정 상담이 어려운 상담 실장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이번 강연에서는 온은주(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서 고정상담 고객들의 스크립트를 모아 유형에 따른 상담 방법을 짚어줄 예정이다. 

온은주 강사

자세한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고객의 유형별 대처법 사례 ▲교정 상담 시 체크포인트 ▲쇼핑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등이다.
 
온은주 강사는 “고객의 유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상담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강의에서는 교정 상담 고객들의 스크립트를 통해 고객 유형에 따른 상담 방법을 공개해 진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만큼 질문이 생기면 채팅창을 통해 연자에게 실시간으로 묻고 답변도 받을 수 있다.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수강료는 일반 회원 6만 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4만 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교재도 PDF로 배포된다.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 회원 가입 시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 선물로 구강관리용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덴탈브레인의 모든 강의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기기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이나 홈페이지 이용 시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전문 상담원이 배치돼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해결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